COMPANY

2013~

NOW

2019
01. 한국 회원을 위한 정기배송과 세트배송 서비스 시작
한국일보 주관, 2018 대한민국 신상품베스트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대상 수상
02. 프리미엄 피부레이져 및 체형관리 BLS클리닉 입점 판매 시작
벌크옴므 기초케어 기반의 피부관리 코스 론칭
03. 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19
헤어케어부분 벌크옴므 더 샴푸(THE SHAMPOO) 대상 수상
2018
12. 엘롯데 쇼핑몰 판매 시작
11. 잠실 롯데타워 에비뉴엘 온앤더뷰티 입점
07. 한국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및 리뉴얼 제품 판매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한 세계 최대 뷰티전시회 「Cosmoprof North America 2018」출전
06. 도쿄 시부야 카페 「factory」가 「factory by BULK HOMME」로 변경해 2018년7월2일부터 영업
05. <더 스타터 키트> 판매 2년반만에 판매개수 10만 세트 돌파
배우 쿠보즈카 슌스케 벌크옴므 브랜드 모델로 발탁, 2018년 5월21일부터 광고 활동
03. 한국 지사 벌크옴므코리아 설립 및 한국 판매 시작
01. BRAVE GYM by BULK HOMME 오픈
2017
12. 스파, 피트니스, 호텔 등에서 어메니티 사업 개시
11. 벌크 옴므 스포츠, 크라우드 펀딩 공개 24시간 만에 목표 금액 700만 엔 달성
‘THE HAND JELLY (더 핸드 젤리)’ 발매
10. 자금 3억 엔 조달 실시
09. 브랜드 리뉴얼
06. 대만에서 판매 시작
05. 브랜드,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 기획 ‘THE PLUS’ 스타트
2016
12. 취향에 따라 보습감을 어레인지 가능. 신감각 바디 케어 아이템 <더 바디 트린트먼트>를 발매
BULK HOMME 최초의 럭셔리한 남성용 프리미엄 화장품 세트 를 발매
11. 동남아시아에서 판매 활동 확대.
10. 워터차지 시스템으로 마음과 피부를 진정시키는 <더 페이스 마스크>를 발매 아시아 최대 미용 전시회 에 출전.
08. 해외 판매를 겨냥한 온라인 스토어로 동남아시아 5개국에 판매 개시
주식회사 인텐스와 헤어샵용 지역 독점 판매점 계약을 체결
05. 세계 각지의 레이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드론 레이스 팀 KART와 2016년도 스폰서십 체결
04. 첫 스킨케어니까 더욱 고집스럽게. <더 스타터 키트>를 리뉴얼
2015
12. 농후한 거품의 감촉과 씻을 때의 개운함을 추구한 <더 바디 워시>를 발매
11. BULK HOMME 취급 점포가 100개 매장 돌파
07. 세안제, 화장수, 로션을 1주일 동안 시험 사용할 수 있는 <더 스타터 키트>를 발매
2014
10. 남성용 에스테틱 살롱 오픈
09. BULK HOMME 브랜드 로고, 콘셉트 풀 리뉴얼
06. 생활 잡화 전문점 로프트에서 판매 개시
03.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에서, 일본 국내 최대 금액인 31,396,500엔의 자금 조달(2014년 11월 현재)
2013
12. 스킨케어 기능의 자외선 차단제. <더 선스크린>을 발매
10. 종합 전문 소매점 도큐핸즈에서 판매 개시
09. 블로그 큐레이션 미디어 릴리스
08. 문화를 지원하는 기업을 표방하며, iNDIGO BLUE와 이케다 다카히로 협찬 활동을 개시
오사와 신이치 씨가 악곡을 제공한 콘셉트 무비을 발표.
04.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데뷔